Q&A

FAQ 자주하는 질문 Written by monochrome

2020-11-06









배송 기간

기본 배송일은 결제 건 확인 후 평일 기준으로 3~7일 이내에 출고됩니다.

생산 지연으로 인한 상품이 있을 경우 남겨주신 정보로 안내 드리며, 출고 후에는 자세한 상품 흐름은 CJ대한통운 (1588-1255) 택배사 측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시 주의사항

입금자명/ 입금금액/ 입금은행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자동 처리되지않습니다.


ex) 주문서를 여러개 작성 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시는 경우 꼭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ATM 기기를 이용하여 입금하실 경우 ex) 우체:모노크롬 으로 입금자명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자동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않으니 이점 꼭 참고하셔서 입금 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주문서가 자동 취소가 되오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주의사항을 확인 하지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모노크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주문자와 입금자가 동일하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분배송

여러 상품 주문 시 입고 지연 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준비된 상품 먼저 출고하여 부분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 결제 완료 후 온라인팀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요청해 주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입고 지연 상품이 포함되지 않은 부분 배송 고객 요청 건은 전체 반품 시 부분 배송료/반품 배송료가 포함되어 발생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도서산간 추가 배송비

5만원 이상 무료배송이며, 5만원 이하일 경우 기본 배송비 2,500 선불로 발생합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추가 배송비만 고객님 부담입니다.


전국 지역에 배송 가능하며, 특수지역의 경우 5,000추가금 발생합니다. 확인이 필요한 지역일 경우 모노크롬에서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구매자 일 경우

교환/반품 신청은 모노크롬 온라인몰(공식 자사몰/ 29CM/ W컨셉) 주문자에 한합니다.

/오프라인 스토어는 개별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처리 방향이 상이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분은 구매하신 오프라인팀 고객센터로 (02-514-1892) 문의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매장 정보는 상단 [STOCKIST] 메뉴를 이용해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온라인팀 고객센터 (02-3447-1010)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재은 2022-05-30 0점
    Edit Delete Reply
    스팸글 상품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취소를 강제로 하시면 ... 상품이 품절로 없으면서 이렇게 하는방법 첨 보네
  • 조재은 2022-05-30 0점
    Edit Delete Reply
    스팸글 상품 기다리다 판매자가 취소 처리 하는게 맞나요
  • 김진숙 2022-09-22 0점
    Edit Delete Reply
    스팸글 반품신청을 했는데 신청되었는지 궁금해서요
Edit A Comment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 A Comment이름 : 비밀번호 : Admin Comments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