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 전 취소/교환/반품 안내]
    monochrome | 2020-11-05








  • 배송 전 취소

    상품 패킹이 시작되는 시간은 16:00 이후로 이미 패킹이 시작된 상품은 취소 및 수취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 전 취소 또는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16:00 이전에 온라인팀 고객센터 (02-3447-1010)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 주셔야 함을 안내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교환/반품신청 또는 고객센터/게시판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1) 판매자 귀책 일 경우 (상품 하자, 오배송 )

    - 왕복 배송료 모노크롬 부담

    ※하자 또는 판매자 귀책으로 확인되지 않는 상품 반입고시 처리 전, 유선으로 연락드리는 점 양해 드립니다.


    2) 구매자 귀책 일 경우 (단순 변심)

    - 착불 배송료 2,500원 발생 (초기 배송료를 결제하신 경우)

    - 왕복 배송료 5,000원 발생

    남아있는 주문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초기 배송료 2,500+착불 배송료5,000원이 발생합니다.

    -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료 5,000원 발생


    * 안내 드린 배송료동봉시 차감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 CJ대한통운 택배사 기사님 방문시, 받아보신 그대로 동봉하여 안전하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저희 쪽에서 반품 수거 접수를 도와드렸으나, 택배기사님 미 방문시 고객님 측에서 재요청해 주셔 야 함을 양해 드립니다.

    * 타 택배, 편의점 택배 이용 시, 배송료가 추가 발생하기에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거부되는 경우

    - 상품 훼손, 실외 착용 후 오염 세탁 및 다림질, TAG 제거, 구성품 분실 등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졌을 경우

    -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에 의사를 표현했을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 17조 및 약관 26)

    - 세트 상품 중 일부만 보낸 경우 (나머지 상품까지 반입고 후 처리 진행)

    - 오프라인 구매 주문 건일 경우

    - 수선 및 주문 제작 상품일 경우




    상품 하자로 보기 어려운 경우

    - 상품에 구김 또는 떨어지는 작은 실밥이 있는 경우

    - 다른 실이(잡사가) 섞여 있거나, 워싱 상품의 얼룩이 있을 경우
    -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실측 사이즈의 오차가 있을 경우 (1~3cm 정도의 경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온라인팀 고객센터 (02-3447-1010)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 권남희
    반품원합니다.
    모노크롬 좋아서 매장에서 작년부터 구입하는데 온라인구매는 많이 불편하네요
    M D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