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전 취소
상품 패킹이 시작되는 시간은 16:00 이후로 이미 패킹이 시작된 상품은 취소 및 수취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 전 취소 또는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16:00 이전에 온라인팀 고객센터 (02-3447-1010)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 주셔야 함을 안내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교환/반품신청 또는 고객센터/게시판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1) 판매자 귀책 일 경우 (상품 하자, 오배송 등)
- 왕복 배송료 모노크롬 부담
※하자 또는 판매자 귀책으로 확인되지 않는 상품 반입고시 처리 전, 유선으로 연락드리는 점 양해 드립니다.
2) 구매자 귀책 일 경우 (단순 변심)
- 착불 배송료 2,500원 발생 (초기 배송료를 결제하신 경우)
- 왕복 배송료 5,000원 발생
※남아있는 주문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초기 배송료 2,500원+착불 배송료 총 5,000원이 발생합니다.
-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료 5,000원 발생
* 안내 드린 배송료 미 동봉시 차감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 CJ대한통운 택배사 기사님 방문시, 받아보신 그대로 동봉하여 안전하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저희 쪽에서 반품 수거 접수를 도와드렸으나, 택배기사님 미 방문시 고객님 측에서 재요청해 주셔 야 함을 양해 드립니다.
* 타 택배, 편의점 택배 이용 시, 배송료가 추가 발생하기에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거부되는 경우
- 상품 훼손, 실외 착용 후 오염 세탁 및 다림질, TAG 제거, 구성품 분실 등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졌을 경우
-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에 의사를 표현했을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 17조 및 약관 26조)
- 세트 상품 중 일부만 보낸 경우 (나머지 상품까지 반입고 후 처리 진행)
- 오프라인 구매 주문 건일 경우
- 수선 및 주문 제작 상품일 경우
상품 하자로 보기 어려운 경우
- 상품에 구김 또는 떨어지는 작은 실밥이 있는 경우
- 다른 실이(잡사가) 섞여 있거나, 워싱 상품의 얼룩이 있을 경우 -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실측 사이즈의 오차가 있을 경우 (1~3cm 정도의 경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온라인팀 고객센터 (02-3447-1010)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노크롬 좋아서 매장에서 작년부터 구입하는데 온라인구매는 많이 불편하네요
4가지 상품을 주문했는데 3가지를 반품 하려합니다.
주문절차 부탁드립니다.
반품접수했는데 진행사항은 연락이 안오는지요?
왕복택배비는 송금 가능한지요?잔돈이 없어 택배비 동봉없이 포장했어요~
M D